소원성취기도도량 ▒ 부처골 지장선원 ▒ - 경북 군위, 빙의, 어린영가천도, 구병시식, 벽조목
 
 
홈 | 신행생활 | 이달의 법문
 
총 게시물 13건, 최근 0 건
   
영혼과 다차원의 세계
글쓴이 : 지장선원 날짜 : 2012-01-05 (목) 10:39 조회 : 771
8. 다차원의 세계

그림을 크게 보시려면 클릭하십시요.

현대 우주과학이 밝힌 또 하나의 엄청나게 중요한 사실이 바로 그림96의 장치를 사용해서 증명되게 됐습니다. 이것은 특별한 망원경인데요. 우주 중력파 측정장치입니다. 가격이 수천억 원이나 하고, 전 세계에 두 개밖에 없는 최첨단 장치입니다. 이 장치를 사용해서 연구한 결과 이 세상은 눈에 보이는 3차원의 세상만 있는 게 아니고, 4차원, 5차원, 6차원, 7차원 등 고차원의 세상이 존재하고 있다는 놀라운 사실이 밝혀지게 되었습니다.
그림97은 유명한 우주물리학자 스티븐 호킹 박사입니다. 뤼게릭병을 앓아서 온몸이 마비가 돼서 휠체어를 타고 다닙니다. 호킹 박사가 2001년 봄에 청와대에 초청 받아 와서 대통령과 장관들을 모시고 특별한 강연을 하고 갔는데요, 바로 차원에 관한 강연을 하고 갔습니다. 매스컴에도 보도되고 했습니다. 호킹 박사는 11차원의 세상까지 있다는 강연을 하고 갔는데요, 그것은 세분화해서 한 말이고 대부분의 물리학자들이 공인하는 것은 7차원의 세상까지 있음을 공인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여기서 잠시 차원의 개념을 말씀드리겠습니다(그림98).
1차원의 세계는 선의 세계이고,
2차원의 세계는 선이 무한대로 모인, 면의 세계이고,
3차원의 세계는 면이 무한하게 모인, 입체의 세계이고,
4차원의 세계는 3차원에서 시간 축(t)이 하나 더 붙은 세계로서 시간이동이 자유로운 세상입니다.
5, 6, 7차원의 세계는 수학적으로는 설명할 수 있으나 현재 우리에게 느낌을 전하기에는 불가능한 세계입니다.
고차원의 세계에서 행해지는 일은 3차원에서 볼 때는 기적으로 나타납니다.
신약성경 고린도 후서 12장 2-4절에도 보면 사도 바울이 고차원의 세계, 즉 천국에 다녀온 사실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내가 그리스도 안에 있는 한 사람을 아노니 십사 년 전에 그가 셋째 하늘에 이끌려 간 자라. 내가 이런 사람을 아노니 그가 낙원으로 이끌려 가서 말할 수 없는 말을 들었으니 사람이 가히 이르지 못할 말이로다."
그리고 창세기 1장 1절의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에 '천지'는 영어로 'the Heavens(하늘들) and the Earth(지구)'로서, 하늘들, 즉 3차원 하늘뿐 아니라 고차원의 하늘, 고차원의 세계를 만드셨음을 뜻하고 있습니다.
WHO (세계보건기구)의 '건강의 정의'도 영적(spiritual) 세계를 인정하여 다음과 같이 확장되었습니다.
"건강(Health)이란 신체적 (Physical) 건강, 정신적 (Mental) 건강, 사회적 (Social) 건강, 영적 (Spiritual) 건강, 이렇게 4가지 건강이 다 갖추어진 상태"를 말합니다.
고차원의 세계가 존재한다는 사실이 우리에게 주는 영적인 교훈은:
첫째, 기적이 일어날 수 있다는 사실이 과학적으로 증명된 것이며,
둘째, 3차원 이후의 세계, 죽은 후의 세계, 영적 세계, 천당과 지옥이 실제로 존재한다는 것이 과학적으로 증명된 것입니다.
셋째, 천사와 악마의 존재가 이해되게 되었습니다. 천사는 5, 6, 7차원의 세계에 존재하는 인격적 존재로서 하나님의 피조물이며, 하나님의 뜻에 순종하여 3차원의 세계 (우리가 사는 세계)에 나타나는 존재를 말하며, 충고, 예언, 기적...... 등의 기능을 수행하고 돌아가거나 머물기도 합니다. 악마(악령)는 5, 6, 7차원의 세계에 존재하는 인격적 존재로서, 하나님의 피조물이지만, 하나님의 뜻을 거역하고 자기들 뜻대로 행하는 존재이며, 우리가 사는 3차원의 세계에 나타나서 유혹, 질병, 분쟁...... 등의 기능을 수행하고 돌아가거나 머물기도 합니다.
넷째, 한 차원만 높아져도 그 아래 차원의 존재에 비해 능력이 무한대로 많아집니다. 그러므로 3차원의 세계에서 아무리 잘생기고 유식하고 권력 있고 부자라 하더라도, 7차원보다 더 높은 차원에 계시는 하나님의 어마어마하게 전능하심을 생각할 때, 오로지 겸손해야 하는 것입니다.
다섯째, 그 높고 높은 곳에 계시던 하나님의 본체이신 예수님이 친히 우리가 사는 3차원의 세계 (이 낮고 낮은 땅)에 오셔서, 하찮은 인간의 몸을 입으시고, 우리 죄인들을 위해 죽기까지 사랑하셨으니, 하나님의 사랑이 얼마나 큰가를 우리는 절실히 깨달아야 합니다.
여섯째, 우리가 3차원의 세계에서 살 동안 이룬 재산과 권력은 아무것도 고차원의 세계로 가지고 가지 못한다는 사실을 깨달아야 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살아 있을 동안 베풀고 나눈 사랑은 고차원의 세계에 그대로 다 가지고 갈 수 있으며, 우리가 드리는 찬양과 기도와 예배는 그대로 고차원의 하늘나라에 전달됩니다. 즉, 기독교 신앙활동의 유익성은 우주물리학적으로 증명된 사실인 것입니다.
 
9. 결 론

그림을 크게 보시려면 클릭하십시요.

유명한 천문학자 재스트로 박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성의 힘만 믿고 살아온 과학자들에게 이 이야기는 악몽처럼 끝을 맺는 다. 과학자는 무지의 산들을 탐사해 왔으며, 이제 막 최고봉을 정복할 찰나 에 있었다. 마지막 바위를 힘겹게 기어오르는 순간, 그를 맞이하는 한 무리 의 사람들이 있었다. 그들은 이미 수세기 전부터 거기 올라와 자리잡고 있던 신학자들이었다."
과학자가 어마어마한 연구를 통해 지식의 정상에 올라와 보면 이미 그 자리 에는 신학자들이 와 있다는 것입니다. 과학의 궁극이 신학과 만난다는 것을 인정한 것입니다. 기독교 신앙이 단순히 기복신앙이나 미신적인 것이 아니고 진리 속에 서있으며, 과학과 잘 조화를 이루고 있다는 것을 말하고 있는 것 입니다.
우주! 그것은 신비롭고 아름다울 뿐 아니라, 외계를 향해, 고차원의 세계를 향해, 영원을 향해 열린 창인 것입니다(그림99). 미래 언젠가는 우리 모든 인 간은 고차원의 세계를 향하여, 우주의 창조주를 향해 여행을 떠나야 할 것이 며, 그 여행을 위해 우리는 준비해야만 할 것입니다(그림100).
꽃들이 만발한 아름다운 지구(그림101)! 이 땅 위에 살 동안 우리는 자기 자 신의 삶을 성실히 살 뿐 아니라 이웃의 일을 돌아보고 서로 돕고 나누고 사 랑함으로써, 그리고 창조주를 기억하고 그 뜻을 따름으로써, 언젠가 고차원 의 세계, 영원한 세계로 떠날 준비를 아름답게 이룩해야 할 것입니다.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라. 그 안에 생명이 있었으니 이 생명은 사람들의 빛이라. 빛이 어두움에 비취되 어두움이 깨닫지 못하더라."(요한복음 1장 1,4절)
"예수께서 가라사대,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이것을 네가 믿느 냐?" (요한복음 11장 25-26절)

이름 패스워드
비밀글 (체크하면 글쓴이만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