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성취기도도량 ▒ 부처골 지장선원 ▒ - 경북 군위, 빙의, 어린영가천도, 구병시식, 벽조목
 
 
홈 | 구병시식·49재 | 비법전수
 
총 게시물 12건, 최근 0 건
   
영동신기술 빙의 치유법
글쓴이 : 지장선원 날짜 : 2012-01-05 (목) 22:03 조회 : 602
영동신기술 빙의 치유법
 
이 나라에서 비롯했고 이 나라에서 그 맥을 면면이 이어온 의통(醫通)의 보화를 위해서는 수행의 체계화에 역점을 두어야 한다. 일념일주(一念一呪)를 염송하여 정신력을 집중, 양손을 합장하고 있으면 주문이 음령과 기혈(氣血)의 관계로 소전(素電)이 발생, 가볍게 떨려오며 양손이 점점 크게 진동하여 자신도 모르는 사이 격동하여 자신의 몸을 자력(自力)으로는 도저히 지탱할 수 없는 힘이 발동한다.
 
이 힘을 전신(全身)운동으로 단련하여, 차력, 축지 등의 초능력도 개발시킬 수 있으며 그 힘을 손바닥에 집중시켜 타골(打骨), 안찰(按擦)하거나 조사(照射)하면서 치병하는 것이니 방사능 치료와 물리치료의 복합적 효과를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신성(神性)에의 귀의심은 치료의 효과를 상승하여 기적을 낳는 것이다.
 
모든 영능자가 난치병자에게 시술한 심령 또는 성령치료의 비결이란, 영동 신기술의 수련을 통하여 터득하게 되는 것이며 시술자 자신의 질병부터 치유되는 것이다. 생로병사(生老病死)의 불교식 사 고(四苦)중 병고(病苦)의 일고(一顧)에서 해탈된 건강한 심신의 인간집단이 형성됨으로써 건강한 사회를 이루게 된다면 그것이야말로 인류복지의 원천(源泉)이며 대도진리의 구현이라 할 수 있다.
 
 
예로부터 죄를 지은 자는 벼락불로 심판받는다는 말이 전해지 듯 사람을 괴롭히는 병마를 벼락으로 퇴치하는 법이 뇌공심법(雷公心法)이며 도술의제(道術醫濟)의 길이니 영동신기술이란, 생명수호의 벼락불 생산이라고도 할 수 있는 기(氣)의 활용(活用)인 것이다.
 
천수관음의 수기(手技)를 터득하면 관음천수공(觀音千手功)이라 하고, 침술에 이용하면 전침(電鍼)이 되어 십이 경락과 삼백육십 혈에 벼락불이 주류(周流), 병원(病源)을 말살하여 ‘화타’와 같은 성의(聖醫)가 되는 것이며, 타골안찰(打骨按擦)하여 카이로푸라틱 등으로 명인이 되어도 명성이 자자할 것이며, 분향 기구하여 성령치료의 영능자로 거듭나게 되는 것이다.
 
하물며 오운육기(五運六氣)로 병증(病症)을 알고 방약(方藥)하며, 신명자감술로 영통의 경계에 도달하고 역리를 겸비하여 천문지리(天文地理)에 상통하달하고 인사(人事)를 중찰(中察)함에 이른다면 이것이 의통인(醫通人)의 초능력이라 할 수 있겠다.
 
 
※ 비법 전수받으실 분 ※
빙의 퇴치법/ 영동신기술 비법
수강료 300만원 (3개월 수련) 매주1회
 
영통전수자 혜봉 대선사
054)383-8553 /011-9585-4908
농협 703088-51-013554 예금주 지장선원
친견상담비 10만원
 

이름 패스워드
비밀글 (체크하면 글쓴이만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